모아나는 디즈니에서 몇 안 되는 폴리네시아 설화라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었죠. 전 세계에 다양한 신화와 이야기를 선보였죠. 8년이 지난 지금, 서양의 이야기를 넘어선 제작진의 노력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속편인 모아나 2는 7월 27일에 개봉했습니다. 새로운 적과 큰 위기에 직면한 모아나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모아나는 마우이를 비롯한 마을의 다른 동료들과 합류합니다.
모아나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부족을 이끌어야 하는 운명을 타고났어요. 바다를 가로질러 폴리네시아 연대를 이끄는 임무를 맡게 되죠. 신들은 모아나가 부족의 전통과 단결을 기억하길 바라죠.
<모아나 2>에는 새로운 악당 날로가 등장하며 전편보다 더 빠른 전개가 펼쳐집니다. 농부 켈레, 선박 기술자 로토, 역사학자 모니가 새로운 동료로 등장합니다. 닭 헤이헤이와 돼지 푸아도 돌아옵니다.
마우이와 카카모라가 모아나와 함께 날로를 물리칩니다.
그들은 날로로부터 자신들의 고향을 되찾는 것이 목표예요. 이 이야기는 폴리네시아인들의 위기와 단결에 대한 열망을 상징합니다.
속편을 위해 폴리네시아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았습니다. 영화는 모아나 부족의 의식과 바다와의 관계를 탐구합니다. 또한 여러 부족의 연합에 대한 열망도 다루고 있습니다.
공동 감독인 다나 레두 밀러는 “
모아나 2는 태평양 섬 공동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태평양의 한 만남의 장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영화에는 “하우 파 아이 윌 고”를 비롯한 새로운 노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래미상 수상자들이 음악에 참여했습니다. 이 노래는 각 캐릭터의 여정을 상징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