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1월20일 개봉작 히든 페이스 불금에 관람하고 왔습니다.
메가박스 사상점에서 관람했으며 해외판 포스터를 증정해서 받았습니다. 초저녁 회차라 관객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런대로 적당하게 들어오셨더라구요.
특전은 왼쪽 메가박스 해외 포스터,
가운데 CGV 국내 포스터, 오른쪽 롯데시네마 아트카드입니다. 증정 지점 정보는 각 영화관 앱이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성진 (송승헌)과 수연 (조여정)은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수연의 어머니 혜연 (박지영)은 오케스트라 단장으로 상당한 재력가로 보입니다. 수연은 어머니의 도움으로 집을 구해 새롭게 리모델링해 새살림을 차리고 있지만 어느 날 결혼에 대해 회의감을 느껴 베를린으로 간다는 동영상을 노트북에 남기고 사라졌습니다.
수연과 동거중인 성진은 하루 이틀 있다가 돌아오려나했지만 수연은 연락이 없습니다.
지휘자인 성진은 수연의 빈자리로 인해
사운드의 부족함을 느꼈는지는 모르겠으나 사무장이 계속 이런식으로 할수 없다며 새로운 멤버를 구해야한다고
힙니다. 어느날 미주 (박지현)라는 여자가 나타나고 그녀는 오케스트라 수연의 자리를 대신 매꾸게 됩니다.
미주는 오케스트라 연습을
마치고 집으로 가려하지만 차가 고장이 나버려서 성진의 차를 얻어타고 성진은 수연에게 저녁식사를 같이 하자고합니다. 둘은 식당에서 술을 마시게되고 대리운전 기사를 부른후 성진의 집으로 가게됩니다. 성진은 미주와 술을 마시다 키스를 하게되고 둘은 서로를 뜨겁게 사랑합니다.
본작의
연출을 맡은
김대우 감독은 음란서생 2006년 230만명,
방자전 2010년
298만명, 인간중독 2014년 144만명을
동원하며 괜찮은 흥행 성적을 보였으며 모두 청소년관람불가 성인등급의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방자전과 인간중독에 조여정이 출연했으며 인간중독에는 송승헌이 출연했습니다.
제작비는 70억원이 투입되었고 손익분기점은 140만명이며
먼저 보고 오신분들 평이 재미있게 본것 같아서 입소문도 괜찮을것 같지만 이게 청불 영화라 어찌될줄 모르겠는데 흥행 추이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