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핫타임뉴스=김삼영 기자] 석호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이 개최한 ‘동화나라 북콘서트’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8일 봉담읍에 위치한 어린이문화센터에서 아이와 부모님을 위한 ‘석호현의 동화나라1, 2집’북콘서트를 개최한 석 위원장은 이날 동화나라처럼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해법을 제시하는 한편, 훌륭한 인성의 힘에 대한 중요성을 설명했다.
석 위원장은 북콘서트를 통해 “꿈과 소망 그리고 기쁨이 있는 나라에는 생명 사랑, 정직 실천, 어려움 극복의 마음 이 3가지가 어우러져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하는 동화속의 이야기가 행복한 현실이 된다”라며 “바르게 생각하는 힘, 아름다운 마음, 실천하는 행동의 선물은 훌륭한 인성의 힘이 된다”는 인성교육의 중요성을 설했다.
이어 “어린 시절에 읽는 동화는 우리가 살아가야 할 세상의 지혜를 밝혀줄 등대가 될 것이며, 동화책 속에서 얻게 되는 교훈과 감동은 함께 어울려 살아가며 모두가 행복해지기 위해서 현실정치의 거짓과 위선이 반복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에게 경각심을 준다”라고 강조 했다.
이날 북콘서트에는 국민의힘 당지도부의 축하와 송석준 경기도당위원장. 권성동. 김학용 국회의원과 나경원. 원유철 전 국회의원,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장관의 영상축사와 함께 이권재 오산시장.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하은호 군포시장. 석동현 민주평통처장. 새미준 이영수 회장,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등 정계의 축하와 재계 그리고 지역당원들의 열화와 같은 참여로 약 2,000여명이 몰려 성황리에 북콘서트가 진행됐다.
또한 재능기부로 북콘서트 사회를 맡은 홍아름 탤런트와 함께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박진섭. 김미영. 임채덕, 명미정 시의원들도 참석해 석 위원장을 향한 응원에 한 힘을 보탰다.
한편, 이날 북콘서트는 지혜의 샘 동화나라2 중 “선생님! 그래도 제 잘못입니다” 에피소드 동화 구연과, 뮤지컬 공연팀의 오프닝 축하공연 ‘Ring in the season’, 폐회 공연 ‘내일로 가는 계단’으로 이어지며, 북콘서트를 찾은 어린이와 내.외빈들 모두와 함께 호흡하는 행사로 진행 됐다.